제일정형외과병원 메뉴닫기
  • 로그인

    로그인

  • 예약조회

    예약조회

칭찬합니다

최고의 병원, 최고의 치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일2025-10-17 14:06:52
작성자 최** 부서척추센터
첨부파일 Img.png

안녕하세요?
신규철 병원장님문수현 원장님!!
저는 어제 디스크 시술을 받고 오늘 퇴원한 최00입니다.
저는 디스크로 허리통증엉치가 부서지는 듯한 느낌다리 뻐근함 등의 증세로
근 한달간 동네병원에 다니면서 물리치료약처방 등을 받았으나
호전은 커녕 점점 더 나빠지고 거의 잠도 못자고 걷는 것도 너무 힘든 상황이 되어
가족들이 큰 병원으로 가자고 하여 인터넷으로 병원검색을 하였으나
대학병원은 대기가 너무 길고 신속한 진료자체가 쉽지 않아 척추 전문 병원을 검색하였고
그나마 눈길이 가는 제일정형외과병원으로 가보자고 결정을 하였습니다.
마침 TV에서 뵈었던 적이 있고봄날 의사로만 알던 신규철 원장님 병원이라
너무 아프니까 뭐가 문제인지 진단이나 정확히 받아보자는 생각으로
추석연후 마지막 날예약을 하고 일주일 뒤인 어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진료를 받으면서 당일 진료 및 검사 결과 확인 등의 진료 시스템이 매우 신속하고
담당 의사선생님의 정확하고 알기 쉬운 진료 결과에 대한 설명과
진료당일 시술을 마치고 즉각 호전이 되는 것에 너무도 놀랍고 감사한 마음이 들었고,
저희 가족 전체가 감격하고 의료진 및 의료시스템에 감동받았습니다.
시술 하자마자 바로 좋아질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하고
여태 병원을 잘 못 선택해서 고생했다는 것도 깨달았습니다.
사실 시술하고 바로 퇴원하는 사람도 있다지만 저는 너무 상태가 안좋았던터라
시술 후 바로 좋아질지도 믿을 수 없어 하루 입원을 결정한 것인데
통증없이 푹 자고 나니 세상 그 어떤 것도 부러운게 없습니다.
움직일때 약간의 뻐근함은 남아있지만 처방해주신 염증약을 잘 복용하면
그것도 싹 사라질 것같은 희망도 생깁니다.
어제 병원갈때와 지금 집에 와서 생활하는 제 모습이 너무 꿈같고 신기합니다.
집에 와서 걱정하는 이웃들과 친구들에게 제일정형외과병원 최고라고~
신규철병원장님 너무 멋지고 최고라고문수현 원장님 멋지고 최고라고
열심히 칭찬칭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병원을 개원해주셔서 너무도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저처럼 아픈 환자들을 위해
계속 좋은 치료 베풀어주시기 바랍니다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의술은 인술이라고 했다고 치료도 너무 너무 잘받았지만
신규철 병원장님 이하 모든 선생님들의환자를 대하는 진심과 친절함에
너무 기분이 좋았고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 달 뒤에 내원할 때는 더 건강해진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어제 같이간 동생이 실례를 무릅쓰고 사진촬영을 부탁했는데
흔쾌히 응해주신 신규철 병원장님과의 사진은 평생 가보로 간직하겠습니다^^)

 

 

이전 글 조남수, 유장희 원장님 감사합니다.
다음 글 조혜원 선생님 너무 고맙습니다.
목록
간편상담

상담문의

궁금하신 점은 상담사를 통해
전화로 자세한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빠른상담문의 닫기

진료구분

개인정보수집